지역주민에게는 따뜻한 눈을, 잘못된 행정과 정치에는 날카로운 눈을 견지하길

▲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국회의원. ⓒ사진 / 손혜원 의원실

[마포땡큐뉴스 / 이승재 기자] 초선의원으로 마포을 지역의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마포땡큐뉴스 창간 1주년을 기념해 축사를 보내왔다.

손혜원 의원은 축사에서 “올 곧은 보도를 통해 지역신문의 본분을 지키는 신문이라 평가하며 지역주민에게는 따듯한 눈을 잘못된 행정에는 날카로운 눈을 통해 지역을 발전시키는 신문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손혜원 국회의원의 축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마포(을) 국회의원 손혜원입니다.

마포땡큐뉴스의 창간 첫 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포땡큐뉴스는 ‘정직하고 공정한 언론’을 지향하여 우리 지역 구석구석의 생생한 뉴스를 올곧게 보도함으로써 지역신문의 본분을 지켜왔습니다.

어려운 취재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정론지 역할을 위해 노력하신 박강수 회장님 이하 임직원,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찬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는 마포땡큐뉴스와 같은 건강한 지역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주민에게는 따뜻한 눈을, 잘못된 행정과 정치에는 날카로운 눈을 견지하여 우리 마포를 더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드는 데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국회에서, 그리고 지역 곳곳에서 언제나 마포구민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마포땡큐뉴스가 독자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7.25.

더불어민주당 마포(을) 국회의원 손혜원

저작권자 © 땡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