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장인' 선미, '발매 앞두고 디데이 돌입...독보적인 아름다움'
'컨셉 장인' 선미, '발매 앞두고 디데이 돌입...독보적인 아름다움'
  • 이선기 기자
  • 승인 2018.08.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사이렌' 발매까지 D-7…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메이크어스
ⓒ메이크어스

[땡큐뉴스 / 이선기 기자] 가수 선미가 새 앨범 ‘WARNING(워닝)’의 내달 4일 발매를 앞두고 디데이에 돌입했다.

28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등의 모습이 담긴 디데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디데이 포스터에는 두 눈을 지긋이 감은 선미가 한 쪽 손에 얼굴을 기대고 있는 모습과 함께 ‘WARNING D-7’ 의 메시지가 적혀 있어 앞으로 1주일이 남은 발매일 9월 4일을 가리키고 있다.

특히 선미의 얼굴을 감싼 손 등 위에는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의 테마인 인어를 연상시키는 듯한 반짝이는 조개 껍질 모형이 장식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 스타일링에 있어 진정한 ‘컨셉 장인’이라고 불리고 있는 선미가 이번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미니 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 포함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고, 역시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을 포함한 주요 수록곡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신곡 음악 작업에 모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며 그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