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구매한 수험생 고객 2022명 대상으로 경품 추첨

SK텔레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SK텔레콤
SK텔레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SK텔레콤

[땡큐뉴스 / 임솔 기자] SK텔레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수험생들이 수능 이후에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졸업여행(10명) ▲운전면허(10명) ▲외모 가꾸기(25명) ▲방 꾸미기(5명) 관련 패키지의 ‘위시리스트 득템 이벤트’를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위시리스트 득템 이벤트’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공식 웹사이트 T월드 내 수능 이벤트 페이지에서 SK텔레콤 고객 중 2003~04년생 수험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SK텔레콤은 해당 기간 동안 SK텔레콤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수험생 2022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휴대폰을 구매 한 수험생은 New0s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맥북프로 또는 갤럭시북(5명) ▲아이패드프로 또는 갤럭시탭(7명) ▲에어팟 프로 2세대 또는 하만카돈 사운드 스틱스(10명) 등의 전자 제품과 ▲교촌치킨 교환권(300명) ▲올리브영 3만원 상품권(700명) ▲스타벅스 교환권(1000명) 등 음식료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ICT 복합문화공간 T 팩토리에서 수험생을 위한 선물, 원데이 클래스, 콘서트까지

홍대에 위치한 ICT 복합문화공간 T 팩토리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선물, 제품 할인, 원데이 클래스, 콘서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T 팩토리에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버츠비 립밤을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 정품 액세서리 등을 최대 30% 할인으로 매진 시까지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T팩토리는 수험생 위시리스트 기반으로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뷰티 원데이 클래스, 뜨개질 원데이 클래스 등을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할 방침이다.

T팩토리에서 수험생들만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덕콘’ 콘서트도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스페셜 덕콘 콘서트는 옥상달빛, 구만, 소란, 치즈 등이 참여하며, 17일부터 T 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수험생들을 위한 ‘New0s 수능페스티벌 2022’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팬데믹 상황에서 고교 3년을 보내면서도 학업에 매진한 이번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SK텔레콤이 준비한 ‘New0s 수능 페스티벌’이 수험생들에게 큰 격려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땡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